우리FISA/회고

[우리FISA]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15주차 회고

닉네임생각즁 2024. 3. 3. 23:48

 

 

 

책을 하나 더 받았는데 이게 마지막 책이라고 한다 진짜 끝이 다가오나보다 😢

다음주부터 배울 내용인데 새로운 내용도 열심히 배워야지 💪💪

 

 

월요일에는 취업 특강이 있었다

이 교육을 받으면서 가장 좋았던거 몇개를 말해봐라 하면 그 중에 하나로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다

강의도 좋았지만 오후부터 한명씩 따로 상담시간이 있었는데 그 시간이 진짜 좋았다👍

 

다른반에서 했을때 한명한명 해주다보니 8시반까지 했다는 말을 하셨었는데 (우리반에서 그게 내가 될 줄은 몰랐지만,,!) 남아서까지 해준다는거에서 굉장히 열정적인 분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다

6시 이후에는 남아서 할지 나중에 줌으로 할지를 선택하는거였는데 나는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걸 좋아해서 남는걸 택했는데 남은 사람 중에 제일 이름이 뒤라 8시 반이 되어서야 받을 수 있었다 🙃

 

근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정말정말 좋았기 때문에!!!
혼자 고민하던 부분이 있었는데 자소서쓸 때 어떤식으로 풀어나가야할지 방향을 잘 알려주셔서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다 말이 잘 통하는 느낌에 와다다 말을 쏟아냈는데 관련해서 좋은 말도 해주시고,, 암튼 되게 좋았음

그날 들은 내용들을 잘 정리해서 자소서랑 면접에 잘 이용해봐야겠다👍👍

 

 

*********

 

이번주는 좀 기빨리기도 하고 왜? 라는 물음표가 계속 생긴,, 그런 한주였다 힘들었다

적어도 교육 기관에서는 느끼지 않아도 될 감정이었다고 생각한다

 

아무튼,,,,,,, 최종 프로젝트 팀이 결정됐다

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면서도 새로운 일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공존한다

열심히 공부하고 따라가서 마무리까지 잘해볼거다!!!!!!!!!!!!!!!!!!!!!!!!!!

화이팅

 

 

그리고

다음주 토요일에는 sqld 시험이 있다

1과목에는 배운거랑 정처기에서 봤던것들이 꽤 나와서 괜찮겠다싶었는데 2과목으로 들어가니 복잡해져서 걱정이 된다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해서 꼭 한번에 통과했으면,,

개정되고 처음이라 참고할만한 자료가 많이 없어서 그게 아쉽다ㅠㅠㅠㅠ 

목표는 남은 5일동안 노랭이 1~2번 더 돌리고 하루에 기출 하나씩 하는거다!!!! 

화이팅화이팅

 


🍚🍚

 

 

 

 

청록미나리식당

 

 

진짜 맛있었다!!!!!!!!!!!!

미나리 포함 야채들은 무한 리필!!!

오랜만에 건강하게 푸짐하게 잘 먹은 느낌👍👍👍👍 아주 좋아요

 

 

 

 

 

멘쇼우라멘

 

 

 

새로 생긴 라멘집!!

사아아알짝 짜긴했지만 맛있었다 굿굿